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역시 뼈그맨 그 자체..' 누리꾼들 폭소한 김연경 인스타그램 속 '김동현 댓글' 내용

by뉴스클립

김연경 인스타그램에 달린 '김동현 댓글' 화제

김연경 인스타그램/김동현 인스타그램

김연경 인스타그램/김동현 인스타그램

김연경 인스타그램에 달린 김동현의 댓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연경 인스타그램에 댓글 단 김동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해 김연경이 올린 게시물과 이에 달린 김동현의 댓글이 담겨 있었다.

김동현, 김연경 게시물에 "좋은 글. 무슨 뜻인가요?"

김연경 인스타그램

김연경 인스타그램

당시 김연경은 식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김연경은 해당 사진에 'Love the life you live. Live the life you love'(당신이 사는 삶을 사랑하세요. 당신이 사랑하는 삶을 사세요)라고 글을 덧붙였다.


이 게시물을 본 김동현은 "좋은 글입니다. 무슨 뜻인가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김연경은 "좋은 글이라고 해놓고 무슨 뜻이라는 건 뭐죠?"라고 답글을 남겨 웃음을 더했다.

김연경 인스타그램

김연경 인스타그램

김동현의 댓글을 본 누리꾼들은 크게 폭소했다. 이들은 "김동현 너무 웃기다ㅋㅋㅋ", "역시 개그맨이다", "둘이 친한 줄 몰랐네요", "역시 개그맨은 드립부터가 다르다", "김동현 드립 너무 웃기다", "뼈그맨 자체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김동현 인스타그램

김동현 인스타그램

김동현, 국내 종합격투기계의 선구자

한편 김동현은 1981년생으로, 올해 42세다. 종합격투기 선수인 그는 현재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동현은 한국인 최초 UFC 진출 선수이자 UFC 前 웰터급 최고랭킹 6위, UFC 한국인 최다승(13승) 선수로서 한국인 MMA 세계 진출의 길을 처음 닦은 선구자이다.


또한 한국 MMA업계 역사상 빼놓을 수 없는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이기도 하다. 김동현의 전적은 28전 22승 4패 1무 1무효다.

tvN '놀라운 토요일'

tvN '놀라운 토요일'

현재 김동현은 예능 '벌거벗은 세계사', '놀라운 토요일'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김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