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거 진짜 그냥 무시하는데.." 악뮤 이수현이 과거 '외모 악플'에 보였던 반응

[핫이슈]by 뉴스클립

악뮤 이수현 '무물보' 악플 재조명

이수현 인스타그램

이수현 인스타그램

악뮤가 2년 만에 컴백한 가운데, 이수현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21년 8월, 이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수현, 악플 누리꾼에 "당신은 너무 귀하다"

이수현 인스타그램

이수현 인스타그램

당시 이수현은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런데 한 누리꾼은 이수현에게 "못생긴 아줌마 수현 잘난척 주제에 꺼져라"라고 악플을 남겼다. 해당 악플을 본 이수현은 "나 이런 거 진짜 그냥 무시하는데 너무 어린이인 것 같아서 속상해서"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못볼 거라고 생각하는건지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당신 생각보다 우리는 다 봐요"라고 말했다.

이수현 인스타그램

이수현 인스타그램

이어 이수현은 "나는 다행히 잘 무시하는 편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아주 아주 많아요"라며 "지금 휘두르는 건 솜방망이지만 조금씩 날을 세워서 계속 휘두르다보면 칼이 되는 건 금방이잖아요"라고 일침을 날렸다.


이수현은 "차라리 내가 진짜로 너무 싫어서 하는 말이라면 잘 알겠고 그냥 넘어가겠는데 그냥 하는 말이라면 이제라도 하지 마세요. 그런 사람이 되기엔 당신은 너무 귀해서 그래요"라고 덧붙였다.

이수현 인스타그램

이수현 인스타그램

해당 내용을 뒤늦게 접한 누리꾼들은 이수현의 악플 대처에 박수를 보냈다.

이들은 "수현이 진짜 현명하네요", "밑도 끝도 없는 악플에 최선으로 대처한 듯", "수현이 멘탈 대단하다", "정신이 진짜 건강한 듯", "악플러는 진짜 사라져야 된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악뮤, 'Love Lee'로 사랑스러운 컴백

한편 지난 21일 악뮤의 네 번째 싱글 앨범이 공개됐다. 타이틀곡인 'Love Lee'는 사랑스러움을 의미하는 단어 'Lovely'와 이찬혁, 이수현의 성(Lee)을 조합한 곡으로, 악뮤 특유의 유쾌하면서 통통 튀는 바이브가 담겨 있는 노래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엠넷 '엠카운트다운'

수록곡 '후라이의 꿈'은 달걀 후라이를 의인화한 가사에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후라이의 꿈'은 지난 2014년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후, 꾸준한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싱글에 수록되었다고 전해졌다.


키워드 #악뮤 #이수현 #악뮤 수현 김지선 기자
2023.08.3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