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결혼 추천 안 해" 결혼하고 싶다는 성시경에게 결혼을 추천하지 않는 자신의 생각을 전한 타블로

[핫이슈]by 뉴스클립
 타블로 타블로가 결혼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성시경
사진 = 유튜브 채널 성시경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결혼을 하고 싶다는 성시경에게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6일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에는 '성시경의 먹읠텐데 | 용산구 야스노야 본점 (with 에픽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타블로 "결혼은 훌륭한 제도는 아냐.. 지인들에게 추천 안해"

사진 = 유튜브 채널 성시경
사진 = 유튜브 채널 성시경

영상에서 에픽하이와 성시경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타블로는 성시경에게 "형은 결혼할 거냐. (결혼이) 하고 싶기는 하냐.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다"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성시경은 "하고 싶다. 근데 하고 싶어서 아무나랑은 못 하겠다. 누군가에게 푹 빠져서 뭘 하고 싶어야지. 결혼을 위해서 만나고 싶지는 않다. 근데 내 직업과 나이와 내 상황이 만남이 많지 않다. 내가 그렇게 자유롭게 살았던 것도 아니고"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에 타블로는 "저는 '결혼 어때요? 결혼해야 할까요?'라고 후배들이 물어보면 저는 솔직히 결혼은 추천하지 않는다. 아직도 전 결혼이라는 제도에 대해서는 저도 그렇고 혜정이(아내)도 그렇고 (결혼이) 훌륭한 제도까지는 아닌 것 같다"라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이 사람이랑 살기 위해서 택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라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결혼관을 밝혔다.


그러자 미쓰라는 "약간 그런류로 저도 얘기한다. '여자친구를 묶어놓는 방법'. (관계를) 쭉 이어갈 수 게, 그런 느낌으로 저는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타블로 "나는 반쪽이라는 표현이 너무 싫어.. 얼마나 바보 같은 거냐"

사진 = 유튜브 채널 성시경
사진 = 유튜브 채널 성시경

이에 투컷은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저는 결혼이란 내 스스로 나의 자아를 반 정도 내놓는 그런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타블로는 "난 그게 잘못됐다고 생각한다. 나는 반쪽이라는 표현이 옛날부터 너무 싫었다"라고 말했고, 이에 투컷은 "나는 '내 반쪽'이라는 그 표현이 너무 좋은데"라고 반박했다.


미쓰라는 "우리는 (반쪽이 아니라) 전부라고 생각하지 않냐"라고 말했고, 이에 투컷은 "이 XX야 그렇게 얘기하면 내가 뭐가 되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타블로는 "반쪽끼리 만나는 게 얼마나 바보 같은 거냐. 1과 1이 만나서 2가 될 수 있는데 굳이"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어 성시경이 아이에 대해 언급하자 타블로는 "아이는 진짜 새로운 세상이다. 형이 가장 아끼는 사람인 형 자신과 형이 사랑에 빠진 상대방. 아이가 형이 가장 사랑하는 두 사람을 닮은 거다. 그러면 얼마나 아름답겠냐"라며 자신의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에 성시경은 "술이나 먹자. 되게 쓸쓸하다"라며 혼자 솔로인 자신의 처지에 씁쓸함을 표현했다.


이상미 기자

2023.11.0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