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라이프 ]

"듣도 보도 못한.." '오뚜기 3세' 함연지 미국 집에 있는 의외의 물건 정체 (+집 내부 모습)

by뉴스클립

​함연지, 미국 LA 집 공개

유튜브 '햄연지'

유튜브 '햄연지'

'오뚜기 3세' 함연지가 미국 LA에서 새로 찾은 보금자리를 공개했다.


24일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 '함연지의 집 공개, 아메리칸 홈 투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함연지는 미국 LA에 있는 집에서 랜선 집들이에 나섰다.

함연지, LA에 새 보금자리 잡았다.. 인테리어는 '갓성비'로

유튜브 '햄연지'

유튜브 '햄연지'

함연지는 "저의 인테리어 포인트는 갓성비"라며 대부분의 가구와 소품을 이케아, 자라홈 등에서 구매해 직접 조립을 했다고 알렸다. 함연지는 거실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를 소개하며 "이번 인테리어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보자고 했다"라고 밝혔다.


거실은 대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 함연지는 "쇼파와 쿠션 하나, 하나 사려면 찾아야하고 가격대도 비싸지만 대형 소품 전문숍에서 한꺼번에 구입해서 저렴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함연지는 커피 테이블을 세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며 "카페트 바닥이 싫었지만 차분한 화이트로 꾸미니 포근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라며 만족해했다.

유튜브 '햄연지'

유튜브 '햄연지'

유튜브 '햄연지'

유튜브 '햄연지'

영상에는 함연지의 남편도 출연해 통돌이 세탁기를 직접 소개했다. 그는 "듣도 보도 못한 기계식이다. 너무 옛날 방식이라서 당황스럽다. 깜짝 놀랐다"라고 밝혔다. 소개 도중, 세탁기의 버튼이 뜯어져 웃음을 안겼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함연지의 새로운 보금자리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집이 함연지 씨 부부처럼 따뜻하고 아늑해 보이네요", "너무 좋은 집이네요", "따뜻한 행복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예쁘고 세탁기도 새롭네요", "미국집 특유의 투베드룸 구조를 너무 센스있게 바꾸셨다. 새로운 집에서도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냈다.

유튜브 '햄연지'

유튜브 '햄연지'

'오뚜기 3세' 함연지, 2017년 결혼

한편 함연지는 오뚜기 회장 함영준의 장녀로, 약 190억 대의 오뚜기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 함연지는 뮤지컬 배우 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동갑 비연예인 남성과 2017년 결혼했다.

김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