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이슈 ]

"롤드컵 우승 인터뷰 끝나고.."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페이커 미담 글 놀라운 내용

by뉴스클립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 미담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의 미담 글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므으고 있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23 롤드컵 페이커 이상혁 미담'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페이커, 2023 롤드컵 우승 후 스태프들과 직접 사진 찍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 19일 열렸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에 참여했다는 스태프 A씨의 글이 담겨 있었다. A씨는 '롤드컵 결승 후기(페이커 미담썰)'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A씨는 "롤드컵 결승전 무대설치해서 스태프 자격으로 경기봤는데 현장감, 스토리, 라이브가 진짜 미쳤다. 무대 뒷편에서 선수들이랑 뉴진스도 보고 인사도 하고 좋았다"라고 전했다.


그는 "페이커랑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경호원한테 제지당해서 못 찍는구나 싶었다"라며 "페이커가 '지금은 안 될 것 같다. 인터뷰 끝나고 어떻게든 찍어드리겠다고 했다'라고 했다. 인터뷰 끝나고 스태프들 한명씩 사진 다 찍어줬다. 나도 찍어줬다"라고 알렸다. A씨는 "팬서비스 인성도 고트(역사상 최고의 선수)인 그저 대상혁"이라며 페이커를 칭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실제로 A씨는 스태프 복을 입고 있는 사진과 페이커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받았다. 페이커는 엄지를 치켜 들고, A씨는 손하트를 만들며 사진을 남겼다.


A씨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페이커의 미담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들은 "페이커 진짜 멋지다", "인성까지 완벽하네요", "스태프들 사진까지 다 찍어주다니", "우리나라가 페이커 보유국이라 행복하다" 등의 호응을 보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T1,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한편 지난 19일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한국의 '티원(T1)'이 중국의 '웨이보 게이밍(Weibo Gaming)'을 3-0으로 누르며 승리했다. 티원은 2013년, 2015년, 2016년 우승에 이어 네 번째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페이커 인스타그램
페이커 인스타그램

같은날 페이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팀원들과 트로피 앞에 선 사진을 올리며 우승의 기쁨을 즐겼다. 그는 "긴 기간 동안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Thank you"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김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