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나는 솔로' 출연진이 성소수자..?" '나는 솔로' 17기 광수, 게이 의혹에 직접 밝힌 입장

by뉴스클립

​'나는 솔로' 17기 광수가 성소수자 의혹에 입장을 밝혔다.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ENA, SBS Plus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ENA,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출연자 17기 광수가 성소수자라는 의혹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17기로 출연 중인 광수는 3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에 "해명 같은 걸 잘 안 하긴 하지만 주변 지인들이 걱정해서 글 남긴다"라고 말문을 열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일단 절대 성소수자 아님을 알려드린다. 이성을 좋아한다. 성소수자 관련 커뮤니티 활동, 행사 참여, 성소수자와의 만남 등을 한 적이 없다. 증거가 있으시면 공개하셔도 되고, 삼자대면을 해도 상관 없다"라는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레인보우가 성소수자 캠페인에 연관되어 있다는 건 어제 처음 알았고, 축구를 보다가 프리미어리그 주장 완장 및 선수 교체 판, 코너킥 깃발 등에도 무지개 컬러가 사용되는 것을 알았고, 이것은 성소수자임을 밝히는 행위가 아니라 존중함을 의미하는 것을 알았다"라고 이야기했다.

17기 광수 "성소수자 혐오하는건 아냐..코스프레 같은거 한적도 없어"

17기 광수는 "성소수자분들을 혐오하거나 하는 건 아니며, 제가 그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리는거다"라며 "제 스트랩은 그냥 제가 특이하고 이쁘고 독특한 것들을 자주 사느라 개인적으로 제가 구매하게 된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광수는 "같이 여행 다니는 동생과는 친해서 자주 만나고, 다른 많은 남자 후배들과도 자주 여행을 다닌다"라며 "최근에 서로 시간이 많이 남는 기간이라 길게 여행을 같이 다녀올 수 있었던거고, 후배는 여자 친구도 있고, 성소수자도 아님을 알아달라"고 이야기했다.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표현을 게X트 등으로 써서 혼란을 드렸던 점은 사과드리며, 실제로 그렇다면 제가 스스로 SNS에 직접적으로 올릴 수가 있었겠냐"라며 "눈썹 화장 사진은 원본이 아니고 합성 사진인데 원본처럼 돌아다니더라. 합성이라고만 밝혀달라. 그럼 전 뭐 상관없다. 평소에 로션 정도만 바르고 화장은 안 하며, 코스프레 같은 것도 한적이 없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나는SOLO에서 한 말이나, 행동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무슨 말을 하셔도 저는 크게 상관 안하는 성격이라 괜찮다. 다만 성소수자 관련 게시물들은 이제 그만 좀 올려달라"고 당부하며 글을 마쳤다.


최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