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가는 차 안에서 엉엉 울었다.." 장도연, 과거 '프로그램 종영' 회식 자리에서 충격 받은 이유

by뉴스클립

'살롱드립2', 신동엽 출연

유튜브 '살롱드립2'

유튜브 '살롱드립2'

장도연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 통보를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나 짠한형인데 살롱드립 좋아요 눌렀다 / EP.20 신동엽 / 살롱드립2'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2' 콘텐츠에는 방송인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장도연 "프로그램이 끝난다고 했는데 나만 끝난거더라"

유튜브 '살롱드립2'

유튜브 '살롱드립2'

신동엽은 방송 종영에 대한 소식을 듣는 예능인의 입장에 대해 말했다. 신동엽의 이야기를 듣던 장도연은 "저는 그런 것도 있었다. 프로그램이 끝난다더라. 그래서 '아이고 고생하셨습니다' 하는 이런 마지막 회식을 할 거라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장도연은 "그래서 회식장에 갔다. 근데 나만 끝난 거 였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아직도 중간에 어디서 말이 오해가 생겨서 저한테 이렇게 들어왔는지는 안 물어봤다. 아직도 모른다"라며 "근데 더 슬픈 게 뭐냐면 제 성격상 '아니 뭐야?' 이렇게 얘기하는 게 내가 너무 초라했던 거다. 속으로 '이렇게 된 거구나'를 계속 이 대화로 내가 어느 정도 알았다"라고 기억했다.

유튜브 '살롱드립2'

유튜브 '살롱드립2'

유튜브 '살롱드립2'

유튜브 '살롱드립2'

장도연은 "자리 옮길 때 좋게 인사하고 헤어졌다. 그리고 집에 가는 차 안에서 엉엉 울었다. 핸드폰으로 일기를 썼는데 80%가 욕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이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도연이 밝힌 회식 일화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와, 진짜 서러우셨겠다", "프로그램 하차 회식인줄 알았는데 하차 통보였다니", "제작진이 출연진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유튜브 '살롱드립2'

유튜브 '살롱드립2'

'살롱드립2', 장도연의 티타임 토크쇼

한편 '살롱드립2'는 살롱 주인 장도연과 함께하는 차분하고 귀족같은 티타임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

유튜브 '살롱드립'

유튜브 '살롱드립'

그동안 '살롱드립2'에는 조세호, 라미란, 엄지원, 류승룡, 고윤정, 다비치, 나선욱, 조나단, 파트리샤, 신동엽 등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지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