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러는 고양?'..집사 텀블러에 얼굴 푹 담그고 물 마시는 고양이

[라이프]by 노트펫
사진=Instagram/jang_geonu__(이하)

사진=Instagram/jang_geonu__(이하)

도통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선보이는 고양이의 모습이 랜선 집사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다.


최근 반려묘 '아리'의 보호자 건우 씨는 SNS에 "그래... 너 다 먹어...... (텀블러에 담긴 건 물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노트펫

청소기에 빨려 들어가는 찹쌀떡.jpg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텀블러에 얼굴을 푹 박고 있는 아리의 모습이 담겼다.


집사의 텀블러 속 물을 마시고 있는 아리.


빨려 들어가고 있는 듯 얼굴이 텀블러 속으로 쏙 들어가 있는 모습이다.


마치 텀블러에게 잡아먹히는 듯한(?) 아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노트펫

"나란 고영희...... 물 마시는 것조차 평범한 건 거부한다옹"

해당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고양이인 건 알았는데 저게 머리라는 생각은 못 했네요", "꼭 그렇게 힘들게 먹어야겠지...? 고양이니까", "집사 물 뺏어 먹겠다고 고개 푹 박고 있는 게 너무 귀엽네요", "먹는 것보다... 먹히는 거 같은데요? 구해줘야 할 것 같아요"라며 귀여운 아리의 모습에 마음을 뺏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노트펫

"어서 와~ 이런 귀요미는 처음이냥?"(Feat.인어공주냥)

"아리는 평소 제가 마실 물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게임을 하거나 일을 할 때면 제 물을 자주 뺏어 먹곤 한다"는 건우 씨.

ⓒ노트펫

집사의 넘치는 사랑으로 만들어진 귀염뽀짝한 투턱~

"다른 음식은 터치 안 하는데 유독 물만 보면 앞발로 찍어 먹다가 물맛이 괜찮으면 아예 사진처럼 머리를 박고 마시기도 한다"며 "저렇게 1~2분 정도 물을 뺏어 먹다가 만족하면서 내려간다"고 설명했다.

ⓒ노트펫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집사쓰 핸드메이드 침대!"

이어 "저 날도 왜 굳이 힘들게 저걸 먹을까 하면서 지켜보다가 '아, 이건 나만 볼 수 없다' 싶은 마음에 후다닥 사진으로 찍게 됐다"며 "심지어 다 먹지도 않아서 남은 건 제가 그냥 어휴 하면서 먹었는데, 다행히 탈 난 적은 없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노트펫

집사 품이 제일 좋은 '집사 껌딱지'

흰 발목 양말을 신은 듯한 앞발이 매력 포인트인 아리는 곧 8살이 되는 공주님으로, 겁이 많고 소심한 성격이라고.


집사의 배 위에서 시간을 보내는 걸 유난히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애교냥이란다.

ⓒ노트펫

"칭구드라~ 내 일상이 궁금하다면 인스타@jang_geonu__(클릭)로 논너와라옹"

"저희 집 야옹이는 무릎냥이가 아니라 무려 배냥이다"라고 아리를 소개한 건우 씨.

ⓒ노트펫

"집사랑 평생 꽃길만 갈 고양!"

"배 위에서 꾹꾹이도 하고 골골송도 부르는데 그럴 때마다 참 좋다"며 "아리야, 다 좋은데 의자만 그만 뜯어줘 제발 부탁이야!"라고 애정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2021.12.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반려동물 포털, 노트펫입니다.
채널명
노트펫
소개글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반려동물 포털, 노트펫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