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카라 허영지 형부된다...♥허송연과 결혼 준비중 "평생 약속한 사람"

적재가 허송연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인 허송연과 연인에서 부부로, 직접 남긴 글에서 "평생 약속한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OSEN

가수 적재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허송연과 결혼하며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의 형부가 된다.


1일 적재 측 관계자는 OSEN에 "적재 씨와 허송연 씨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사생활이라 날짜와 같은 자세한 내용은 알지 못하나 현재 예식 준비 중인 것으로 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적재와 허송연이 열애를 이어오다 최근 결혼을 약속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적재와 허송연은 함께 드레스투어를 다니며 본격적으로 예식을 준비 중이다.


적재 또한 직접 개인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전해드릴 이야기가 있어서 글을 적는다. 손글씨로 써야 하는 글이지만 워낙 악필이라 제대로 알아보실 수 있게끔 타이핑으로 남긴다"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뗀 그는 "평생을 약속한 사람이 생겼다"라고 밝혔다.


다만 적재는 상대방이 누구인지 직접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미 피앙세가 허송연이라고 보도를 통해 알려진 상황. 적재는 예비신부에 대해 "있는 그대로의 저를 이해해 주고 아껴주는 소중한 사람"이라며 애정을 표했고, "앞으로의 삶을 함께 하기로 했다"라고 했다.

OSEN

무엇보다 그는 "조금은 떨리고 두렵고 겁도 나지만 삶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저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다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하며 "늘 해오던 대로 좋은 음악, 좋은 연주 들려드릴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여 결혼 이후의 음악 활동도 기대하게 했다.


적재는 지난 2014년 '한마디'라는 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한 가수다. 데뷔에 앞서 유명 가수들의 기타 세션으로 활약하며 기타리스트로 먼저 이름을 알렸다. 히트곡으로는 '별 보러 가자'가 유명하다. JTBC 음악 예능 '비긴 어게인' 시리즈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허송연은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이다. 특히 그는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의 친언니다. 이에 자매가 함께 방송에도 출연하며 닮은 외모와 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허송연은 허영지와 유튜브 채널 '허자매'도 운영 중이다.



다음은 적재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적재입니다!


올해도 결국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가 찾아왔네요.


다름 아니라 전해드릴 이야기가 있어서 글을 적어요. 손글씨로 써야 하는 글이지만 워낙 악필이라 제대로 알아보실 수 있게끔 타이핑으로 남깁니다.


평생을 약속한 사람이 생겼어요.

있는 그대로의 저를 이해해 주고 아껴주는 소중한 사람을 만나 앞으로의 삶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조금은 떨리고 두렵고 겁도 나지만, 삶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저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늘 해 오던 대로 좋은 음악 좋은 연주 들려드릴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적재 드림



연휘선 기자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SNS 출처.

2025.07.0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
채널명
OSEN
소개글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