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함은정·포미닛 남지현도 故신사동호랭이 추모 “너무 고맙고 미안합니다”

[연예]by OSEN
OSEN

작곡가 고(故) 신사동호랭이(이호양)와 전성기를 함께 했던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과 포미닛 출신 배우 남지현도 고인을 추모했다.


함은정은 24일 “장난기 넘치던 환하게 웃던 오빠 모습이 생각나는데 아직 실감이 안나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며 조문을 간 사진을 공개했다.


남지현은 이날 “믿어지지가 않아요. 매번 연락해야지 생각 했는데 잘 살고 있을 거라 막연하게 생각했는데”라고 했다. 이어 “꼭 좋은 곳에서 편히 쉬어야 해요. 너무 고맙고 미안합니다”라며 고 신사동호랭이를 애도했다.


티아라 출신 소연도 지난 23일 “해외에서 비보를 듣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수많은 추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고인이 된 고 신사동호랭이의 사진을 남겼다.

OSEN

이어 소연은 “몸도 마음도 모두 평온할 그곳에서 내내 평안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라며 “신사동호랭이 R.I.P”라는 메시지를 덧붙이며 이날 갑작스럽게 전해진 신사동호랭이의 부고를 접하고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고 신사동호랭이는 걸그룹 티아라의 ‘롤리 폴리’, 포미닛의 ‘핫 이슈’ 등의 히트곡을 만든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다.


지난 23일 고인의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측은 “너무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이라며,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2024년 2월 23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며“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 분들을 위해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며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고 신사동호랭이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되며, 장례 절차 및 발인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들, 동료들만 참석해 조용히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다.

 

[사진] OSEN DB, 함은정 SNS


강서정 기자  kangsj@osen.co.kr
2024.02.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