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해외 내기 골프 NO, 물의 부끄럽고 죄송..모든 방송서 하차"

[핫이슈]by OSEN
OSEN

[OSEN=선미경 기자] 내기 골프 의혹에 휩싸인 배우 차태현이 "해외 내기 골프는 아니다"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차태현은 18일 오전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차태현은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 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사과했다.


또 차태현은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 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라고 출연 중인 방송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차태현은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도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으며, 내기 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과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다.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줬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KBS 뉴스'는 16일 "'1박 2일' 차태현, 김준호가 태국 등지에서 내기 골프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차태현, 김준호는 수백 만 원대 내기 골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1박 2일' 멤버들이 함께 하는 모바일 단체 대화방에서는 차태현, 김준호가 태국 등 해외에서 내기 골프를 했다는 내용의 대화가 포착됐다. 'KBS 뉴스' 측은 멤버들이 "김준호 형이 260 땄다. 225 이건 내 돈", "신고하면 쇠고랑이지" 등 문제가 될 수 있는 행위인 줄 알면서도 내기 골프를 해왔다고 보도했다.

OSEN

다음은 블러썸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서는,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또한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드리며, 차태현 배우의 사과문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다음은 차태현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SBS 방송화면 캡처



2019.03.1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
채널명
OSEN
소개글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