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X전현무X조세호X홍현희, "한 달→일 년 실천으로" 감량 성공!

[연예]by OSEN
OSEN

정준하, 전현무, 홍현희, 조세호의 한 달 바디 디자인 결과가 공개됐다.


20일에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새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로 정준하, 전현무, 홍현희, 조세호가 건강한 바디 디자인에 도전했다.


이날 멤버들은 4주차 미션을 받았다. 홍현희는 건강한 취미 갖기, 티스푼으로 식사하기 미션을 받았다. 홍현희는 잠비아에서도 미션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홍현희는 잠비아에 다녀와 티스푼으로 한식을 즐겼다. 홍현희는 "정말 음식의 소중함을 알겠더라"라고 소감을 말했다.

OSEN

조세호는 취침 전 반신욕 미션을 받고 실행에 옮겼다. 정준하는 모든 멤버들이 수행하는 미션을 직접 실천했다. 정준하는 구내식당에서 티스푼으로 식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정준하는 "티스푼으로 밥 먹으니까 정말 천천히 먹게 된다. 금방 소화가 되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훌라후프 100번 돌리기를 아들 로하와 함께 했다. 정준하는 "훌라후프는 정말 못 돌리겠더라"라고 말했다. 로하는 아빠가 훌라후프를 하지 못하자 발 줄넘기를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하는 "훌라후프보다 훨씬 힘들다"라면서 열심히 운동을 했다.


전현무 역시 훌라후프 100번 돌리기에 도전했다. 전현무는촬영장을 오가면서 훌라후프 돌리기를 실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OSEN

홍현희는 "한 달이 너무 짧다고 생각했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내 몸에 변화가 생기더라. 한 달이 결코 짧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현무는 "몸무게가 빠졌다. 그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조세호는 "원래 내가 했던 다이어트보다 감량 속도는 좀 느리다. 하지만 훨씬 건강해지는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한 달동안 무너졌던 날도 있었다. 하지만 그걸 만회하기 위해 더 열심히 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멤버들의 한 달 실천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전현무는 체성분 검사 결과 체지방이 0.8kg 감소했다. 의사선생님은 "한 달에 이 정도면 나쁜 속도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피검사 결과 전현무는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떨어져 눈길을 끌었다.

OSEN

조세호의 체성분 검사 결과 체지방이 8.7kg 빠졌다. 조세호는 고도비만에서 비만이 됐다. 게다가 근육이 1kg이 늘었다. 체중도 5kg이 빠졌다. 피검사 결과 나쁜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당까지 떨어져 모든 수치가 좋아졌다.


홍현희는 체지방이 3.1kg이 빠졌다. 하지만 홍현희는 근육이 줄었다. 의사선생님은 "근력 운동을 함께 해야 기초대사량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정준하는 체지방을 6.2kg이나 감량했다. 피검사 결과도 당수치가 떨어져 눈길을 끌었다. 의사 선생님은 "이대로 유지하면 당수치는 정상으로 떨어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OSEN=김예솔 기자]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해피투게더4' 방송캡쳐]

2020.02.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