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골목식당

홍탁집 사장, 11월1일 결혼한다.."백종원에 아직 말 안해"

byOSEN

OSEN

‘골목식당’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홍탁집 사장이 오는 11월 1일에 결혼한다.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 개그맨 정현수와 박충수, 김필수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맛삼인’에는 ‘골목식장 홍탁집이 더 대박 난 이유는? 혹시 결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세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홍탁집을 찾아갔다.


이날 정현수와 박충수, 김필수는 ‘골목식당’ 홍탁집을 찾아가 닭곰탕을 맛보며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맛이 더 업그레이드 됐다며 비법을 물었다.


방송에 등장한 홍탁집 사장은 “(맛집을 위해) 대전까지 내려가고 그런다. 다 먹어본다. 배울 점이 많다”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갑자기 “결혼합니다. 11월 1일날”이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골목식당’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축하도 이어지고 있다.


홍탁집 사장은 더 맛있어 졌다는 평가에 대해서 “꾸준하게 평소대로만 갈 수는 없으니까 연구를 해야하니까. 재료도 넣어보고 그랬다”라며 맛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이에 개그맨 3인방은 “연애의 맛도 업그레이드 됐다”라면서 결혼 소식에 대해서 언급했다.

OSEN

홍탁집 사장은 ‘골목식장’ 백종원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느냐는 질문에 “아직 말씀을 안 드렸다. 청첩장 나오면 따로 전화드리고 만나서 드려야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추후 직접 소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맛삼인’의 3인방도 결혼식에 초대했다.


이들은 홍탁집 사장에게 결혼식 식사 메뉴가 닭곰탕이냐고 물었고, 이에 홍탁집 사장은 “점심은 뷔페”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 홍탁집 사장은 결혼 소식에 대해서 “어머님이 엄청 좋아하신다. 장가 못 가실 줄 알았다고 하신다”라고 덧붙였다.


홍탁집 사장은 과거 ‘골목식당’ 출연 당시 불성실한 태도로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이후 백종원의 솔루션을 잘 따르며 맛집으로 거듭났다. 지난해 12월 25일에는 ‘골목식당’ 겨울특집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생겼다”라고 밝힌 바 있다.


​[OSEN=선미경 기자] ​seon@osen.co.kr

[사진]’맛삼인’, SBS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