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동상이몽2’

박성광 “♥이솔이, 제약회사 10년차 최연소 과장..2년 연속 실적 1등” 실검 1위

byOSEN

OSEN

‘꼬꼬미 커플’ 박성광♥이솔이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동시간대 1위 기록을 이어가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6.3%(수도권 1부 기준), ‘2049 타깃 시청률’ 2.4%로 굳건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7.4%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결혼 발표에 이어 ‘너는 내 운명’ 합류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박성광, 이솔이 커플의 러브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출신으로 알려진 박성광의 예비신부 이솔이는 제약회사에 10년째 다니고 있는 회사원이었다. 한편, 이솔이를 ‘우리애기’라 칭한 박성광은 “얼마 전에 과장이 됐다. 최연소다. 2년 연속 실적 1등이었다”라고 자랑하`며 팔불출 면모를 뿜어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소개팅을 통해 이루어졌다고 전해졌다.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결정적으로 마음을 열게 된 사연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힘들었던 시기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전화를 걸었고,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음에도 박성광은 “힘드냐. 힘들면 나한테 기대라”라고 했다고. 이솔이는 ”사실 살면서 ‘힘들면 기대’라는 말보다 ‘너 할 수 있다. 하면 된다’라는 말을 들으면서 앞으로만 달려가다가 그 얘기를 들으니까 눈물이 너무 많이 나더라. 오빠라는 사람이 되게 큰 사람이라고 느껴졌다”라고 이야기하며 또 한 번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이솔이는 애정표현이나 스킨십에 적극적인 ‘직진녀’ 매력을 드러냈다. 반면 박성광은 이솔이의 적극적인 애정표현에 눈도 못 마주치는가 하면 급기야 뿌리치기까지 하며 ’후진남’에 등극했다. 이에 박성광은 “아직 부끄럽다”라며 쑥쓰러워했다. 그런 박성광은 반려견 광복이에게는 애정 넘치는 뽀뽀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NEW 운명커플’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OSEN

이날 하재숙, 이준행 부부는 어버이날 선물로 사온 카네이션 분갈이에 나섰다. 이준행은 안 쓰는 오리발에 꽃을 심어 하재숙만을 위한 특별한 화분을 만들어주는가 하면 “화분에 예쁜 말 한마디씩 해달라”라는 하재숙의 요청에 “하재숙”이라고 하는 등 다정다감한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달달하기만 했던 이들에게도 첫 ‘동상이몽’이 발발했다. 다이빙숍 개장을 앞두고 청소를 하던 중 물건을 제자리에 정리하지 않는 이준행에게 하재숙의 잔소리가 폭발한 것.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하재숙은 “서울에 다녀오면 남편의 동선을 정확하게 알 수 있다. 여기서 맥주 먹고, 옷 벗고, 양말 벗고”라면서 “집에선 잔소리를 안 한다. 깔끔함의 차이가 절대 좁혀질 수 있는 게 아니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부부 싸움이 일어나지 않을까 긴장감을 자아낸 가운데, 두 사람은 싸움 대신 먼지 제거기로 장난을 치며 유쾌한 모습을 드러냈다.


진태현, 박시은 그리고 딸 다비다는 '트롯 아이돌' 이찬원, 김희재를 만났다. ‘미스터트롯’의 열혈 팬이던 세 사람은 이찬원, 김희재와의 만남에 어쩔 줄 몰라 하며 기뻐했다. 진태현은 “장모님에게 한 번도 선물이라든지 이벤트를 해드린 적이 없다. 그런데 어버이날과 생신이 곧 다가와서 트롯을 좋아하시는 어머니를 위해 직접 배워보기로 했다”라며 장모님을 위해 두 사람에게 트롯을 배우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진태현은 이찬원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진또배기’로 트롯 실력을 드러냈다. 진태현의 노래가 끝나자 이찬원은 “저는 캐스팅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트롯은 여러 장르가 있다. 그래서 어떤 기법이나 창법보다 표정과 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걸 묘사를 잘 해주셨다고 생각한다”라고 심사평을 전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진태현은 “정말 연습 많이 했다. 나는 내 무대에 항상 만족한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어진 예고 영상에서는 진태현이 장모님 앞에서 트롯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했다. 


​[OSEN=강서정 기자] ​kangsj@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