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뽕숭아학당' 백지영 "임영웅, 끼 있는 여자 좋아할 것 같아..전여친 잘 못 잊을 듯"

byOSEN

OSEN

[OSEN=선미경 기자] ‘뽕숭아학당’ 백지영이 임영웅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 분석하며, “끼 있는 여자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는 레전드로 가수 백지영이 출연했다. 백지영은 ‘그 여자’를 부르면서 등장해 트로트 F4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백지영은 노래를 듣고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성격 파악에 나섰다. 임영웅은 ‘응급실’을 선곡해 열창했다. 임영웅의 발라드 무대에 모두 감탄했다. 백지영은 “장르를 굳이 나누자는 건 아니지만 원래 발라드를 (좋아했냐)”라고 불었다. 임영웅은 “원래 발라드 가수를 꿈꿨다”라고 말했다. 백지영은 “창법이 다 바뀌었다”라고 말하며 놀랐다.


이어 백지영은 임영웅에 대해서 “방송이나 실제 성격이 똑같은 사람 같다. 예의바르고 이 사람을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면 절대 빠져나오지 못한다. 이 사람이 진실한 사랑을 벌써 했다면 이 다음 여자는 정말 힘들 거다. 그 여자를 못 잊는다”라고 분석했다.


그러자 임영웅은 “실제로 연애를 한 번 하면 그 다음 연애를 하기까지 텀이 정말 길다. 헤어나올 수 없다”라고 말하며 놀라는 모습이었다.


백지영은 “생각보다 되게 끼 있는 여자 좋아할 것 같다. 처음에는 참한 여자 좋아할 것 같았는데 노래하는 거 보니까 끼 있는 여자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고, 임영웅과 다른 멤버들은 “진짜다”라면서 놀라워했다. /seon@osen.co.kr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