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한혜연, 단마토로 12.5kg 감량→비주얼 업그레이드..연일 '핫이슈'

byOSEN

OSEN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성공 후 더욱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26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혜연은 "요샌 이런 가드닝에 관심 많음.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먹고 어제 일기 #인생 뭐 있어 #슈스스 일상 #슈스스 스타일 #어제 ootd가 맘에 들어서"란 글과 함께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OSEN

한혜연 SNS

사진 속 한혜연은 파란색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화이트 바지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한혜연의 당당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OSEN

한혜연 SNS

OSEN

한혜연 SNS

한혜연은 최근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12.5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던 바. 이에 힘입어 한혜연은 한층 탄탄해진 몸매를 과시해 부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한혜연은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꼽히는 만큼 세련된 스타일링도 빼놓을 수 없다. 한혜연은 캐주얼, 슈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과감한 색상의 아이템도 센스있게 연출했다.

OSEN

한혜연 SNS

이처럼 많은 네티즌들은 한혜연의 SNS를 즐겨 찾으며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 한혜연은 팬들에게 패션 정보 등을 전해주며 여러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혜연의 다이어트 비법도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한혜연은 지난 2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살 빠지니까 옷을 입을 때 느낌이 달라 보이는 것 같다. 예전엔 못 입었던 옷들을 꺼내 입으니 좋다"며 "무조건 안 먹는 다이어트는 성공할 확률이 없다고 본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 진짜 중요하다"고 밝혔다.

OSEN

한혜연 SNS

여기에 한혜연은 또 다른 다이어트 비결로 '단마토'를 언급하기도 했다. 단마토는 설탕을 뿌린 것처럼 단 맛이 나는 토마토로 칼로리가 0kcal에 가까워 다이어터들이 많이 찾고 있다.


'슈스스'란 수식어를 증명하 듯 뜨거운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한혜연. 그의 행보는 앞으로도 당분간 큰 집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김은애 기자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한혜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