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자막은 솔지?" 유성은, '사랑의 콜센타' 실수 불구 비교불가 라이브 클라스

byOSEN

OSEN

사랑의 콜센타

가수 유성은이 CD를 삼킨 라이브로 '사랑의 콜센타'를 제대로 접수했다.


유성은은 지난 30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여름 특집 제1탄 보컬 여신 대전’에 출연했다.


이날 유성은은 '비나리'를 부르며 등장, 장민호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무대에 올랐다. 한 마리의 백조같은 자태로 '비나리'를 부른 유성은은 압도적인 라이브로 현장을 압도하며 패널들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OSEN

사랑의 콜센타

OSEN

사랑의 콜센타

이어 1대1 배틀에서 장민호와 맞붙게 된 유성은은 '낭만에 대하여'를 가창, 전 패널들의 가슴을 녹이는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깊은 전율을 자아냈다. 그의 라이브를 듣던 패널들은 "노래 너무 잘한다", "소름 돋는다"며 CD를 튼 듯한 그의 라이브에 입을 떡하니 벌리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 결과 96점을 받은 유성은은 환호했다. 경쟁자인 장민호도 "96점 그 이상의 노래를 부른 것 같다"며 극찬했다. 장민호의 무대는 91점을 받았고, 유성은이 승리를 거두며 최신형 오븐을 선물로 받았다.


유성은은 알앤비 무대뿐 아니라 트로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의 콜센타'를 고품격 공연장으로 만들며 다음 활약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이가운데 '사랑의 콜센타' 측은 유성은이 노래를 부르기 전 상단 자막에 '솔지'라고 이름을 표기하는 황당한 실수를 하기도 했다.


한편 유성은은 최근 빠른 비트 위에 그루브 있는 리듬과 위트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새 싱글 '야 놀자'를 발매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유성은이 출연하는 '사랑의 콜센타'의 '여름 특집 제2탄 보컬 여신 대전'은 오는 8월 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OSEN=김은애 기자] ​/misskim321@osen.co.kr


[사진]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