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前여친 사망' 주장에 "남자친구 NO, 별 쓰레기 다 봤네..증거 제출할 것"

[연예]by OSEN
OSEN

이근

이근 대위가 유튜버 김용호 씨의 '전 여자친구 사망사고' 관련 주장에 분노했다.


이근은 18일 자신이 운영중인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지금까지 배 아픈 저질이 방송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든 말든 그냥 고소하고 무시를 했지만, 이제는 하다 하다 저의 스카이다이빙 동료 사망사고를 이용해서 이익을 챙기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한다? 별 쓰레기를 다 봤네"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근은 "그분의 가족 분들한테 제2차 트라우마를 불러오는 것은 물론, 현장에도 없었던 저를, 그분의 교관을 한 적도 없던, 남자친구가 아니었던 저 때문에 B씨가 사망했다고? 이 사실은 B씨 가족 분들도 다 알고 있습니다. 일일이 대응 몇 설명할 필요가 없어서 안 했지만 저의 가족을 공격하고, 이제 제가 존중했던 스카이다이빙 동료를 사망하게 했다고 하니 증거를 제출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유튜버 김용호 씨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근이 그의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의 사망에 관련돼 있다고 주장했다.

OSEN

이근

OSEN

이근

또한 이근은 성추행과 관련해 "CCTV를 본인 관람은 가능하지만, 외부로 유출하지는 못하게 하고 있다. 3개 각도의 CCTV가 나오면 국민들이 판단해주시길 바란다. 피해자가 진술했던 손이 허리를 감싸고 내려와 3-5초 엉덩이 뭉치기가 가능한지 아니면 물리적으로 불가능한지"라고 호소했다.


이외에도 이근은 폭행 전과 논란, 채무 논란, UN 경력 사칭 의혹 등 각종 구설수에 휘말랬다. 이에 이근은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후 이근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유튜버 김용호 씨를 고소했다. 그럼에도 방송, 광고계에선 이근과 관련된 콘텐츠를 비공개 전환하거나 삭제했다.

OSEN

이근

OSEN

이근

다음은 이근 대위 입장 전문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께.


지금까지 배 아픈 저질이 방송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든 말든 그냥 고소하고 무시를 했지만, 이제는 하다 하다 저의 스카이다이빙 동료 사망사고를 이용해서 이익을 챙기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한다? 별 쓰레기를 다 봤네. 그분의 가족분들한테 제2차 트라우마를 불러오는 것은 물론, 현장에도 없었던 저를, 그분의 교관을 한 적도 없던, 남자친구가 아니었던 저 때문에 정인아씨가 사망했다고? 이 사실은 정인아씨 가족분들도 다 알고 있습니다. 일일이 대응 및 설명할 필요가 없어서 안 했지만 저의 가족을 공격하고, 이제 제가 존중했던 스카이다이빙 동료를 사망하게 했다고 하니 증거를 제출하겠습니다. 성추행 관련해서는 CCTV를 본인 관람은 가능하지만, 법원에서 외부 유출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3개 각도의 CCTV가 나오면 국민들이 판단해주시길 바랍니다. 피해자와 마주보고 지나가는 중에 제가 피해자 왼쪽에서 손이 허리를 감싸고 내려와 3-5초 오른쪽 엉덩이 뭉치기가 가능한지 아니면 물리적으로 불가능한지. CCTV 보시면 복도가 아니라 사람들이 많은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현장에서 경찰을 불러달라 한 것도 저고 재판을 시작한 것도 저입니다. 이 공지사항은 추후 삭제될 것입니다. 메시지 전달 목적으로 공지하고 이후 이 메시지 통해서 관련 가족분들이 피해받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삭제될 것입니다. 전 국민들에게 거짓말한 적 없습니다. 가짜뉴스를 믿든, 가세연과 기타 쓰레기를 믿든, 여러분들의 자유입니다. 전, 제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떳떳합니다. FACT] 많은 분들이 배 아파서 거짓말을 다 끌어가지고와 저를 죽이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자신 있으면 계속해보세요. NAVY SEAL VS. GARBAGE 비교 상대가 아닙니다. 참, GARBAGE에게 고소장 또 갈 겁니다. SEE YOU IN HELL.


​[OSEN=김은애 기자] ​/misskim321@osen.co.kr


[사진] 이근 SNS

2020.10.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