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후보시절, 미남 경호원으로 유명한 최영재 근황

[핫이슈]by OSEN
OSEN

오는 20일, 국내 유일 안전 프로그램 KBS1 '재난탈출 생존왕'이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출격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실사판 ‘태양의 후예’ 최영재가 출연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영재는 대통령 후보 당시 문재인 대통령을 근접 경호하며, 훈훈한 외모로 뉴욕 포스트를 비롯 주요 외신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인물.


수려한 외모만큼이나 화려한 ‘생존’ 이력을 가지고 있는 최영재는 투철한 사명감과 애국심으로 무려 10년간 특전사 장교로 복무했했다. 특수부대 중의 특수부대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최정예 특수부대인 707 특임대에서 대테러 교관 출신이다.


군에서도 그의 활약은 단연 눈에 띄었다. 아랍에미리트, 레바논 등으로 파병되는가 하면,‘UN군 국제 사격대회’종합 우승,‘UAE 파병부대 전투력 측정평가’에서 팀전, 개인전 모두 최우수를 기록한 것.



OSEN

뿐만 아니라, 컴벳 다이버 훈련과 고공 강하 훈련 등 각종 군사훈련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스터했다.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이겨낸 그야말로 이 시대의 진정한 생존왕이다.


일상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 각종 재난과 사고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나선 생존왕 최영재. 그가 전수할 각종 생존 지식들은 그의 이름을 걸고 야심 차게 준비한 코너 '캡틴 초이의 알아야 산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SEN
OSEN

이날 오후 7시 40분 방송.


​[OSEN=최나영 기자] ​nyc@osen.co.kr

[사진] '재난탈출 생존왕'

2020.11.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
채널명
OSEN
소개글
오감만족, 행복충만, 生生라이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