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출신 수빈, 4중추돌 교통사고 “안전벨트 착용, 큰 부상 없어..활동재개”

[연예]by OSEN
OSEN

수빈

달샤벳 출신 수빈이 4중추돌 교통사고 후 건강 상태와 활동 의지를 드러냈다.


수빈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수빈 양이 17일 고속도로에서 4중 충돌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다행히 안전벨트 착용으로 큰 부상은 피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이 곧바로 활동재개 의지를 보이고 있으나 지속적으로 의사 소견을 듣고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주시하며 조심스럽게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수빈은 지방 촬영을 마치고 17일 오후 방송 녹화를 위해 서울로 올라오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연풍터널에서 사고를 당했다. 이날 사고는 앞선 차량이 브레이크를 밟으며 수빈이 탄 차량이 속도를 줄이는 가운데, 따라오던 차량 두 대가 수빈이 탑승한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아 발생했다. 정확한 사고 경위는 현재 경찰에서 조사 중이다.


수빈은 곧바로 인근 병원에서 치료와 CT 촬영 등 검사를 받았으며 다행히 큰 부상은 없다는 의사 소견을 받고 곧바로 퇴원해 서울 자택으로 귀가했다. 동승한 매니저 역시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돼 함께 서울로 올라왔다.


수빈은 현재 MBN ‘미쓰백’ 촬영을 한창 진행 중이며 ‘나야나’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또 12월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위시유’를 통해 연기자 복귀를 준비 중이다.


​[OSEN=김은애 기자]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2020.11.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