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우다사3

솔비 "'우결'당시 너무 몰입..앤디 진짜로 좋아했었다"

byOSEN

OSEN

‘우다사3’ 솔비가 “’우리 결혼했어요’ 당시 너무 몰입해 앤디를 좋아했었다”라고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서는 솔비가 탁재훈, 오현경과 함께 제주도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솔비는 탁재훈과의 친분으로 이들과 함께 했다. 솔비는 탁재훈과 오현경에게 그림을 가르쳐주면서 함께 그림 그리기에 나섰다. 그러면서 솔비는 탁재훈과 오현경이 어떻게 커플이 됐는지, 연애관이 맞는지를 물었다. 그러자 탁재훈은 “사랑이지 뭐”라면서, “나는 사랑을 주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말했다.


오현경은 “나는 주는 것을 잘 못하는 편”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솔비는 “취미가 맞는 사람이 좋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날 솔비는 과거 신화 멤버 앤디와 함께 했던 ‘우리 결혼했어요’에 대해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솔비는 “앤디 오빠와 ‘우결’을 오래 했다. 몰입을 너무 많이 했었다. 나이도 어린 데다가. 진짜 좋아하는 거다. 여자는 진짜 좋아하지 않으면 같이 있기도 싫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대본이 있는 연기가 아니다. 좋아하는 감정이 있어야 자연스럽게 스토리가 나오지 않을까”라고 덧붙였다.


이에 탁재훈은 ‘아직 앤디를 좋아하는 것 아니냐?’라고 물었고, 솔비는 “무슨 이야기냐 갑자기. 10년이 넘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OSEN=선미경 기자] ​seon@osen.co.kr

[사진]MBN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