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오!삼광' 모든 걸 알게 된 진기주, 父엄효섭 정체도 알게되나‥전인화 '오열'

byOSEN

OSEN

'오!삼광빌라'에서 진기주가 과거 자신을 버린 정재순의 계략을 알아채곤 충격을 받았다.전인화 대신 복수를 결심한가운데 친아빠가 엄효섭일지 궁금증을 남겼다.


22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연출홍석구, 극본 윤경아)'에서 채운(진기주 분)이 모든 걸 알게됐다.


이날 순정(전인화 분)은 빛채운(진기주 분)에게 "내가 너 훔쳐왔어"라고 고백, 채운은 "졌다, 이젠 거기까지, 엄마 나 진짜 보내고 싶구나"라면서 "알았어, 지금 바로 갈게"라고 말하며 돌아섰다.


순정은 그런 채운을 뒤 따라가 "농담아니고 거짓말 아니다"고 하자 채운은 "어떻게 날 훔친 건데?"라고 물었고, 순정은 "가끔씩 네 집에가서 내가 널 봐줬고 네가 너무 예뻤다, 이사를 가려했을 때 너와 헤어질 수 없었다"고 말했다.

OSEN

이에 채운은 "우리 진짜 인연이었네"라고 둘러대자 순정은 "글쎄 인연이었을까"라고 고개를 숙였고 그런 순정을 보며 채운은 "혹시 누가 이러라고 시킨거냐"라며 실망했다. 그러면서 채운은 "훔쳐왔다? 우리 엄마 그럴 사람 아니다"며 이를 믿지 않았다.


서아(한보름 분)는 정원(황신혜 분)에게 "빛채운과 재희오빠가 사귄다"고 폭로했다. 재희(이장우 분)와 채운의 교제사실에 정원은 당황했다. 이내 서아는 '친딸 빛채운이 화근덩어리인 걸 알게되면 친 딸 찾은것이 반갑지만은 않을 것'이라며 악한 속내를 보였다.


채운은 재희를 따로 만나 "어릴때부터 만났던 친엄마,마음이 이렇게힘들줄 몰랐다"면서 "엄마가 두 분으로 늘어나면 더 좋아야하는데 왜이럴까"라고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이에 재희는 "한가지 감정에 집중해, 그립고 사랑했던 마음"이라 말하며 그런 채운의 마음을 위로했다.

OSEN

정원은 母춘석 (정재순 분)과 다시 만나게 됐다.특히 서아를 유난히 예뻐하는 母춘석은 "서아네 집안 덕분에 우리집이 다시 일어섰다"면서 "서아는 우리에게 보물단지"라고 했고, 정원은 이 말을 탐탁치 않게 생각했다.


정원은 춘석에게 "서현이 찾았다"고 하자 춘석은 "이 세상에 없는 애를 어떻게 찾았냐"며 깜짝 놀랐다. 정원은 "서현이 살아있는 거 엄마 진짜 몰랐어?"라고 의심, 춘석은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 분명히 확인했는데"라며 말을 돌렸다.


정원은 당시 춘석이 서현의 시신을 진짜 확인한 것인지 물었고 춘석은 "그때 며칠 동안 제 정신이 아니었다"면서 "박필홍이 그 사이 서현이를 빼돌린 건가, 그 녀석 박필홍 짓일 것"이라 거짓말했고 정원은 "역시 박필홍"이라며 박필홍(엄효선 분)이 서현이를 빼돌렸을 것이라 생각했다.


그 사이, 박필홍은 정원, 서현과의 과거 가족사진을 바라보며 "서현아 아빠가 왔다 , 우리 딸 많이 기다렸지? 우리가족 다같이 모여살자"고 말해 박필홍이 서현의 아빠임을 추측하게 했다.

OSEN

이때, 채운은 우연히 순정의 휴대폰을 대신 받게 됐고, 순정을 대신해 춘석의 전화를 받게 됐다. 채운이 받았을 거라 상상도 못한 춘석은 "네가 다 뒤집어쓰면 끝난 일"이라면서 "이제와서 우리 집에 데려다 놓으면 어쩔거냐, 박필홍 그 더러운 인간의 씨를"이라 말했고, 채운은 충격을 받곤 눈물 흘렸다.


결국 복수를 결심한 채운, 정원의 집으로 들어갈 것이라 집을 나섰고, 그런 채운을 붙잡지 못한 순정은 "채운아"라고 외치며 오열했다.


예고편에서 채운은 정원에 집에 들어갔고, 정원이 춘석에게 "서현이 돌아왔다"며 울먹였다. 이에 춘석은 당황, 채운은 자신을 보며 반가워하는 춘석에게 "어디서 어떻게 살았는지 정말 모르신거냐"며 복수를 예고해 긴장감을 감돌게 했다.


​[OSEN=김수형 기자] ​ssu0818@osen.co.kr

[사진] '오!삼광빌라'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