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박나래, "성훈·손담비, 사귈 줄 알았는데"…기안84, "사귀어 봐야 오래 못 가"

byOSEN

OSEN

[OSEN=김예솔 기자] 박나래와 기안84가 성훈, 손담비의 썸을 언급했다.


8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기안84가 성훈과 손담비의 썸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나래와 기안84는 함께 빙어 낚시를 하러 나갔다. 두 사람은 함께 낚시 저수지로 가며 무지개 회원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더 이상 썸은 없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성훈오빠와 담비언니가 사귈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아니다. 둘이 사귀면 오래 못 간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본 성훈은 "시청자들이 우리 둘을 예쁘게 봐주셨는데 둘 다 성격이 털털해서 자주 싸울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둘이 그러다가 얼굴을 막 이러는 거 아니냐"라고 뽀뽀를 하는 포즈를 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날 박나래는 "시언오빠가 나가고 누가 들어올 줄 모르겠다. 조인성씨한테 물어봤는데 너무 철벽치시더라"라고 말했다. 앞서 연예대상에서 조인성은 "부모님과 함께 산다"라고 거절한 바 있다. 박나래는 "뒤에서 집을 구해드리겠다고 얘기했는데 아니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나래는 기안84와 함께 '나 혼자 산다'의 새로운 멤버로 GD, 김혜수, 공유 등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