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심은진, 유부남과 연애했냐 묻자 "생각하는 내막 존재하지 않아..실망 안했으면"

byOSEN

OSEN

심은진 전승빈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이 배우 전승빈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비난 여론에 직접 해명했다.


심은진은 13일 자신의 SNS에 한 네티즌이 "이혼하자마자 재혼? 시기도 그렇고 사람들이 할 말 많지만 안 하는 듯. 실망이네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숨기거나 걸릴 게 없다면 시간의 짧고 길음은 그리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내린 결정이에요. 많이 실망 안 하셨으면 좋겠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심은진은 다른 네티즌이 "유부남하고 연애하신 거예요?"라고 묻자 "그런 일 아닙니다"라고 답했다. 또 그는 "왜 오점을 남기나요"라는 댓글에도 "생각하시는 그런 믿을 수 없는 내막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걱정 감사해요"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심은진은 “기사를 천천히 보라. 그런 일이 아니다” “논란자체가 겹치는 시기나 그런 것들이 아니어서 해명할게 없다. 축하 감사하다” "확실하지 않은 비방 댓글은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논란을 일축했다.


심은진은 지난 12일 전승빈과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MBC 일일극 '나쁜 사랑'을 통해 만나 약 8개월간 열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전승빈은 지난해 4월 전 아내 홍인영과 이혼했다. 이에 이혼과 열애가 겹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다. 더불어 홍인영이 직접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전승빈 측은 "전승빈이 전 아내 홍인영과 작년 4월 이혼했다. 이혼 확정은 지난해 4월이었으나 2019년도부터 별거하며 이혼 준비를 했다. 세부 조율에 대한 시간이 걸려 이혼 확정까지 시일이 걸린 것이지 2019년부터 이혼 과정에 있었다"라고 밝혔다.


​[OSEN=김은애 기자]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