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농구장이”.. ‘김무열♥’ 윤승아, 양양 100평대 4층 새 집 공개

[핫이슈]by OSEN
OSEN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윤승아가 양양에 위치한 집을 공개했다.


윤승아는 18일 유튜브 개인채널 ‘승아로운’에 ‘셀로판 in 양양을 소개합니다’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윤승아는 “안녕하세요, 승늉이 여러분~! 드디어 저희의 새로운 공간을 소개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정말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동영상에서 윤승아는 “그동안 몇 번 양양 프로젝트를 소개했는데 드디어 완성이 돼서 초대하게 됐다. 주차장이 있고 전기차 충전도 된다. 김무열 님의 로망이 있다. 가장 하이라이트고 제일 고심해서 만들었다”며 농구코트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OSEN

윤승아는 야외 샤워시설을 소개하며 “바닷가 근처다 보니 샤워시설이 필요해서 만들었다”며 가든에 이어 로비와 미니 키친을 소개했다. 윤승아는 “1층은 대관을 위한 공간이다. 건물 자체가 미니멀하고 컬러감이 없다. 그래서 1층에는 컬러감을 많이 주려고 컬러풀하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2층은 숙박을 위한 공간으로 각방을 다른 컬러로 꾸몄다. 윤승아는 “여행 갔을 때 침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편안한 침대로 놓았다’며 “양양 스테이 공간을 만들면서 고민한 게 플라스틱 최소화다. 어메니티가 샴푸, 바디, 린스가 있는데 예전에 부산 여행을 갔다가 감동 받은 게 어메니티가 비누 제품으로 돼있었다. 나도 스테이 공간에 머무는 분들이 동참하시고 동참하자는 의미로 비누로 만들었다”고 했다.



OSEN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새 집을 공개한 윤승아는 “처음 소개하는 거라 설랬다. 우리 가족을 생각하면서 설계했다. 잠시 쉴 수 있는 공간, 조용하고 그런 것들에 포커스를 둬서 제한이 있을 수 있겠지만 아직 부족한 부분들도 열심히 준비해서 또 만나요”라고 전했다.


윤승아는 앞서 지난 1월 양양에 건물을 올리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던 바. 해당 건물은 100평대 4층 건물로 알려졌다. /kangsj@osen.co.kr


[사진] 동영상 캡처



2021.04.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