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박수홍 1993년생 여친, 아파트 목격담 속출.."키 크고 머리 길어"

byOSEN

OSEN

방송인 박수홍의 1993년생 여자친구 김 씨의 목격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박수홍이 서울 상암동 아파트를 명의를 이전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해당 아파트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는 보도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 것.


지난 23일 여성조선은 박수홍이 거주하고 있는 김 씨 명의의 상암동 아파트 주민들의 목격담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해까지 이 아파트에 살았다는 주민 ㄱ씨는 "박수홍 씨가 아침 일찍 여성분이랑 다니는 걸 몇 번 봤다. '총각이니 연애하나 보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며 "인터넷에 돌고 있는 사진 속 여자랑 내가 본 여자가 동일 인물인지는 확신하지 못한다. 단지 안에서 봤을 땐 화장기가 없는 얼굴이라서 밝혀진 사진과는 느낌이 좀 다르다"라고 회상했다.

OSEN

또 다른 주민 ㄴ씨는 "작년에 봤다. 키가 크고 머리가 긴 여자였다. 엘리베이터에서 (박수홍이랑) 같이 있는 것도 보고, 지하주차장에서도 봤다"며 "(이 아파트에) 아예 사는 것 같진 않고 몇 번 오고 가는 것 같았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인지 못 봤다"고 언급했다.


그런가하면 주민 ㄷ씨는 단지 쓰레기장에서도, 엘리베이터에서도, 지하철에서도 박수홍의 여자친구를 봤다고 전하며 "볼 때 마다 둘이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수홍은 친형 부부의 횡령 의혹을 제기한 상태다.

OSEN

지난달 29일 박수홍은 자신이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 SNS에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본 것은 사실"이라며 해당 소속사가 박수홍의 친형과 형수 명의로 운영됐다고 밝혔다. 또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 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오랫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털어놨다. 큰 충격을 받은 박수홍은 15kg 이상 몸무게가 빠지기도 했다.


하지만 이와는 별개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OSEN=최나영 기자] ​nyc@osen.co.kr

[사진] OSEN DB, 박수홍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