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원 월세’ 유엔빌리지 뒤로하고 박나래가 향한 새로운 거주지

[자동차]by 피클코

최근 출연한 예능에서 한 행위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개그우먼 박나래는 12일 또한 번 뉴스란을 장식했는데요. 이번엔 다행히도 월세살이를 청산하고 단독주택을 매입했다는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박나래는 그간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집을 꾸준히 공개해왔는데요. 이로써 일명 ‘나래바’로 유명해진 그녀의 집은 투룸 구조의 빌라에서 한강뷰 아파트를 거쳐 단독주택에 이르기까지 점차 규모를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수억 원의 고소득을 올리고 있음에도 월세살이를 고집하던 그녀가 돌연 마음을 고쳐 매입하기로 마음먹은 주택은 어떤 곳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2일 언론을 통해 전해진 바에 따르면 , 박나래는 지난  6월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55억 1122만원에 낙찰받았는데요 . 해당 주택은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경매에 나온 매물로 본래 감정가  60억원에 나왔지만 , 단번에 낙찰되지 못하고 이후  20% 정도 한차례 몸값을 낮춘  48억원에 다시금 경매에 부쳐졌습니다 .
2차로 진행된 경매에서는 박나래를 포함한  5인이 낙찰 의사를 밝혔는데요 . 이때 박나래가  5명 가운데 가장 높은 가격인  55억 1122만원을 써내면서 해당 주택 소유권을 갖게 됐습니다 . 잔금 납부일은 이달  16일까지인데요 . 박나래는 이미 최저 입찰가의 10%인 4억8000여원에 달하는 돈을 보증금으로 예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나래 소속사 관계자는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박나래가 경매에서 해당 주택을 낙찰받은 것이 맞다 ”라며  “잔금 납부는 아직 ”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 박나래가 낙찰받은 주택은 남산과 둔지산 사이에 자리 잡고 ,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 이외에 외국인들이 상당수 거주하고 있고 고급 주거촌으로 평가받는 등 부동산 업계에서는 개인 사생활을 보장받기가 적합한 지역이라는 평가도 나옵니다 .

박나래가 낙찰받은 매물의 경우 토지면적  166평 , 건물면적  96.6평형으로 총  3개 층 (지하 1층 ,1층 ,2층 )으로 지어졌는데요 . 방  5개 화장실  3개가 달린 구조라고 합니다 .


해당 주택 인근에서 부동산을 운영하는 공인중개사는 “해당 부지 근처에는 그랜드하얏트호텔도 자리 잡고 있고 각국 대사관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라며 “지하철, 버스정류장도 인근에 있어 꽤나 수요가 있던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로써 박나래는 그간 살던 아파트를 처분하고 단독주택으로 거처를 옮길 것으로 점쳐지는데요 . 현재 그녀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유엔빌리지의 갤러리 빌라로  MBC예능  <나혼자산다 >를 통해 수차례 대중에게 공개된 바 있습니다 .


박나래가 거주 중인 갤러리 빌라는 5개동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전용면적 138제곱미터에 방 3개 욕실 2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개 전세가는 13억에서 14억원 안팎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만, 월세의 경우 월 1000만원 수준으로 앞서 언급했듯 박나래는 월세로 유엔빌리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유엔빌리지는 박나래뿐만 아니라 강다니엘 , 손담비 등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등 재계 인사들도 여럿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 재작년 최태원  SK회장이  52억원에 유엔빌리지 내 고급빌라를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에게 매각에 화제가 되기도 했죠 .


유엔빌리지가 재력 있는 이들의 사랑을 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데요. 통창으로 시원하게 내려다볼 수 있는 한강뷰를 제외하고도 옥수역, 한강진역, 한남역이 인근에 자리에 있어 교통도 좋습니다. 이외에 빌라마다 보안 요원들이 배치돼 있으며, 한 층당 한 가구만 입주해 있어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데요.

한편 , 박나래는 그간 여러 차례 이사를 거쳐 점차 넓어지는 평수를 방송을 통해 공개해 왔습니다 . 우선  <나혼자산다 >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그녀의 집은 투룸 구조의 빌라였는데요 . 이후 복층과 테라스가 들어선 마포구에 위치한 빌라를 거쳐  2018년에 이르러선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유엔빌리지에서  3번째 나래바를 오픈했습니다 . 유엔빌리지에서 감정가  60억원에 이르는 단독주택으로 또 한 번의 퀀텀점프에 성공한 박나래가 타고난 그녀만의 감각으로 어떻게 집을 꾸며나갈지 향후 방송을 통해 공개될 그녀의 집 모습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   
2021.07.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뻔한 일상을 벗어나게 할 당신의 피클코
채널명
피클코
소개글
뻔한 일상을 벗어나게 할 당신의 피클코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