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비즈 ]

수입 위네바고 캠핑카 트레일러 추천 모델

by라스카도르

오늘은 움직이는 집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미국 영화를 보면 이런 대형 트레일러를 가지고 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땅덩어리도 크고 한국처럼 도로가 좁지 않아서 상대적으로 돈만 있으면 이런 캠핑카 고 트레일러 모델이나 소형 캠핑 트레일러를 끌고 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 중형 SUV급 정도는 트레일러 견인장치가 거의 필수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이렇게 집 같은 캠핑카를 끌고 다녀야 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모델은 한국에서도 수입이 되고 있다는 위네바고 캠핑카 추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만 보더라도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보이시죠?

위네바고 캠핑카 모델은 국내에서도 수입 캠핑카 추천 시장에서도 꽤 좋은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미국에서도 꽤 많이 판매되는 캠핑카고 트레일러 중 하나라고 합니다. 적어도 중형 SUV보다 대형 SUV에 출력 좋은 모델이 캠핑카고 트레일러 견인장치를 연결해서 끌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물론 소형 캠핑 트레일러 모델도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도 차박 즉 Carcamping이라는 문화는 있지만 차에서 자는 것 보다 이렇게 가족과 함께 다닐때에는 캠핑카고 트레일러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하는데요. 움직이는 집 위네바고 캠핑카를 한 번 살펴볼까요?

우선 실내는 거실처럼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소형 캠핑 트레일러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데요. 규모도 크고 내가 원하는대로 튜닝도 가능하기 때문에 수입 캠핑카 추천 모델 중에서도 꽤나 인기가 좋은 모델 중 하나라고 합니다.​

TV는 물론 주방도 왠만한 집 이상의 크기에 주방을 가지고 있는데요. 전자렌지는 물론 오븐까지 가지고 있어서 왠만한 요리가 모두 가능합니다. 냄새나는 요리는 트레일러 견인장치 부근인 외부에서 조리할 수 있는 공간까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공간이 생각보다 꽤 넓은 편인데요. 거실이 필요없다면 침구류를 두어 8명 이상까지도 잠을 잘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요. 환기 시설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소형 캠핑 트레일러에서 느낄 수 없는 장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밖에서 마시멜로우를 구워먹고 안에 들어와서 자면 끝 ~!! 정말 좋지 않나요? 물론 가격이 문제겠지만 정확한 가격은 옵션에 따라 다르다고 하니 궁금하시면 위네바고 캠핑카 수입 업체에 문의 해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침실은 이렇게 2개로 구성되어 있어 총 4명의 가족이 잠을 잘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물론 침실도 사용자에 따라서 구성을 변경할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편안하게 잘 수 있는 공간을 가진 수입 캠핑카를 보니 국내에서 많이 판매되는 포터 캠핑카 같은 모델들이 왠지 초라해보이는 느낌이네요.

트레일러 견인장치 뿐만 아니라 차량이 움직이지 않게 전동으로 지지대가 가능하고 거실 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공간까지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인 모델인데요. 괜히 사람들이 수입 캠핑카 추천을 하는게 아니구나라는 생각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물론 차량 전기와 물탱크를 가지고 있어서 불편함 없이 샤워 / 히터 / 에어콘 등이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200와트 태양광 패널과 어닝에는 LED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야외 활동도 쉽고 전기를 따로 충전하지 않아도 꽤 오랫동안 캠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와이파이가 가능해서 TV로 OTT를 감상할 수도 있으며 넓은 수납공간과 샤워가 가능한 욕실과 화장실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네바고 캠핑카 추천 모델은 한국에서는 사실 가지고 다니기 상당히 까다롭고 갈 수 있는 공간도 한정적이지만 미국에서 이렇게 수입 캠핑카 추천 모델을 캠핑카고 트레일러 견인장치에 장착해서 한 번 가지고 다녀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