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김계란, ‘허벅지 24인치’ 헐크 미용사 근황

[핫이슈]by 근황올림픽

2년 연속 2종목 그랑프리 1위, 그리고 미용실을 운영 중인 원장님, 그리고 두 아이의 엄마. 3년 전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했던 김수연 씨를 만났습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끝을 본다는 근성과 열정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멋진 여성. 배울 점이 참 많았는데요, 반가운 근황을 공개합니다.

3년 전 ‘세상에 이런 일이’ 출연이 큰 화제였어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TV에 출연했을 때 다리씨름하는 게 나왔잖아요. 그걸 보고 사람들이 다리씨름을 하자고 많이 도전해요. 예전에는 딱 다리를 붙여봤을 때 남자들이랑 다리를 갖다 대도 ‘내가 이기겠네’ 생각할 정도.. ㅎ 실제로 남성분들이랑 대결해도 다 이겨요.

기분이 나쁠 만큼 불쾌했던 경험도 있으신가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여자가 좀 과하지 않아?” “나는 처음 봤을 떼 징그럽다고 생각했어” 이렇기 이야기한 분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봐도 ‘예쁨’에서 도를 지나치긴 하니까요 ㅎ

보디빌딩의 세계… 가장 힘든 점은 무엇일까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저는 음식보다도 물을 못 먹는 게 그렇게 힘든 줄은 몰랐어요. 저 같은 경우는 물을 좀 많이 마시고 평소 때보다 하루 동안은 많이 마시고 조금씩 줄이면서 나중에 시합 임박해서 단수해요. 그때의 그 1주일이 너무 힘들더라고요. (증상이) 몸에 힘이 없어요.

미용사, 두 아이 엄마, 보디빌더.. 정말 열심히 사시는 것 같아요

제 성향이 남들만큼 못할 거면 아예 시작을 안 하는 편이라서 헬스가 재밌어 본 적은 없어요. 시합 시즌에는 아침 5시에 눈 떠서 두 시간 유산소를 타요. 타고나서, 식단(닭 가슴살) 먹고 헬스장을 바로 가요. 한 시간 반 운동을 하고 미용실 일을 하러 와요.


씻을 시간조차 없을 때도 많아요. 일하고 집 가서 또 유산소를 2시간 타죠. 하루에 7시간 운동해요. 그 패턴으로 3~4달을 그렇게 그대로 한다고 보면 돼요.

끝인사 부탁드립니다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관심도 가져주시고 이렇게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에 7시간 운동해요.”

다른 인물들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2022.03.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추억의 스타, 화제의 인물을 직접 만나고 근황과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아 전하고 있습니다.
채널명
근황올림픽
소개글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추억의 스타, 화제의 인물을 직접 만나고 근황과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아 전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