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태성, "메이저리거 김광현과 함께 '박찬호 야구교실' 출신이다"

[핫이슈]by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태성과 박찬호, 김광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0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코리안 특급 박찬호를 만나는 이태성과 아들 한승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성의 아들 한승은 박찬호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그리고 박찬호는 한승이에게 야구에 대한 관심을 높여주겠다며 선물을 건넸다.


그가 준비한 선물은 박찬호 한정판 피규어. 메이저리그 시즌 18승을 기록했던 2000년 당시 유니폼으로 만든 피규어는 감탄을 자아냈다. 그리고 메이저리그에서 쓰던 공에 직접 사인한 사인볼까지 건네 한승이를 웃음 짓게 했다.


이때 이태성 초등학교 시절 박찬호의 야구교실에서 박찬호와 함께 촬영했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태성의 친동생 성유빈과 메이저리거 김광현의 모습도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태성은 "광현이는 나보다 후배다. 이때가 박찬호 야구교실 1회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이를 본 박찬호는 "진짜 오래됐구나"라며 지난날을 회상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찬호는 딸들에 대한 자랑을 멈추지 않으며 딸 바보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