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두 손으로 밀어 넘어뜨린 매니저…워너원 측 “과잉대응 깊이 반성”

bySBS 연예뉴스

SBS funE

[SBS funE l 강경윤 기자] 그룹 워너원을 보며 다가가는 팬을 두 손으로 밀어 넘어뜨린 매니저의 행동에 대해서 워너원의 소속사가 공식 사과했다.


워너원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9일 워너원 공식 SNS에 “현재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글을 올렸다.


이 영상은 지난 28일 워너원이 태국으로 출국할 당시 공항에서 촬영됐던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에서 한 여성이 워너원 멤버들의 뒤를 따라가자, 매니저로 보이는 남성이 두 손을 이용해 강한 힘으로 이 여성을 밀어 바닥으로 넘어뜨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대해서 워너원 측은 “해당 인물은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다.”면서 “해당 매니저는 영상을 확인하고 과잉대응한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징계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SBS funE

이하 워너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영상은 28일 태국 출국 시 공항에서 촬영된 영상이며, 해당 인물은 회사 소속 매니저가 맞습니다.


해당 매니저는 영상을 확인하고 과잉대응한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있으며, 이에 따른 징계도 받게 될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발생되어서는 안되는 일이 발생하게 되어 영상 속 해당 팬 분께 매우 죄송한 마음뿐이며,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모든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한 교육을 통해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워너원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스윙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ky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