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동상이몽2

[스브스夜] '동상이몽2' 이윤지, '핵인싸X래퍼' 정한울 과거에 '깜짝'

bySBS funE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ㅣ 김효정 에디터] 이윤지가 정한울의 과거를 알고 깜짝 놀랐다.


2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한울, 이윤지 부부의 특별한 생일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정한울은 자신의 생일 파티에 동문들을 초대했다. 그러나 정한울은 자신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는 동문들의 등장에 잔뜩 긴장했다.


정한울이 예상한 그대로였다. 그의 동문들은 이윤지가 알지 못하는 그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윤지의 인싸력 높은 가족들 사이에서 늘 아싸인 정한울이지만 대학 시절에는 핵인싸였다는 것.


이에 정한울의 동문은 "한울이의 생일 파티는 모든 사람들의 만남의 장이었다. 이벤트의 중심에 늘 한울이가 있었다"라고 했다.


일 벌이는 것을 좋아했다는 정한울은 대학 시절 각종 동아리는 물론 취미 생활도 열심히 하고 공부까지 열심히 해 10등으로 졸업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정한울은 "사실 안경을 벗고 잔 게 몇 번이 안됐다"라며 "잠자는 시간도 아까웠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이날 친구들은 정한울이 힙합 마니아라는 사실도 공개했다. 직접 랩 가사를 쓰기도 하고 속사포 랩도 무리 없이 소화한다는 것.


자신이 전혀 모르는 남편의 이야기에 이윤지는 깜짝 놀라 병원 직원들 앞에서도 랩을 한 적이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정한울은 "알고 물어보는 거야 모르고 물어보는 거야?"라며 "시키길래 쇼미 더 머니에 나왔던 호랑나비를 했다"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끼도 많고 노는 것도 좋아했던 정한울이 미팅도 즐겼다는 이야기가 공개됐다. 그의 동문은 "미팅을 정말 많이 했다. 거의 매일매일 했다"라고 했고, 정한울은 "별로 안 했다. 1학년 4월 5일까지만 하고 안 했다"라고 했다. 이에 이윤지는 "어떻게 미팅을 한 날짜까지 기억하냐"라고 놀랐고, 정한울은 "미팅은 초반에만 하고 안 했다"라고 급히 수습했다. 하지만 이윤지는 "그러면 소개팅을 많이 했다는 거냐"라고 버럭 했다.


또한 이상형이 없다고 말했던 정한울의 이상형은 전지현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한울의 동문은 "전지현을 엄청 좋아했다"라고 했고, 정한울은 "그냥 영화 속 캐릭터를 좋아했다. 그때 안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 있었냐"라고 정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정한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케이크를 만든 라니, 꽃다발을 든 장모님이 등장해 그를 기쁘게 했다. 또한 이윤지는 남편을 위해서 직접 만든 가죽 벨트를 선물해 감탄을 자아냈다.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