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 고등학생 딸 있다?"...양준일 둘러싼 루머글에 정면 반박

[연예]by SBS연예뉴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l 강경윤 기자]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양준일(50)이 이혼 및 재혼 루머에 휩싸인 것에 대해서 정면 반박했다.


양준일 측은 9일 "과거 이혼과 재혼을 했다는 한 네티즌이 작성한 글은 사실이 아니"라면서 "고소를 검토했으나 글을 자진 삭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문제 삼지 않겠지만 향후 대처는 조금 더 고민해볼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양준일이 과거 한차례 결혼을 해 자녀를 뒀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올린 작성자는 "양준일의 딸이 고등학생이고 첫 번째 결혼을 했다가 이혼한 부인은 괌에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양준일 측은 해당 글이 사실이 아닌 허위의 글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양준일은 가수 활동을 한 지 20년 만인 올초 유튜브를 통해 활동 모습이 큰 인기를 모으면서 JTBC '슈가맨3'에 소환됐다. 미국에서 거주하던 양준일은 고국으로 돌아와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kykang@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