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찐부자"…함소원이 추측한 성은채 남편의 재력

[연예]by SBS연예뉴스
SBS funE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개그우먼 성은채의 중국인 남편의 재력을 예상해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1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성은채의 남편은 중국 심천의 M리조트에서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이곳은 중국에서 정말 '찐부자' 정도 되는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며 "추측해보건대 성은채 남편의 재력이 어느 정도 이상이라는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성은채의 2018년 중국인 남성과 결혼했다. 남편은 중국 후난성 출신의 재력가로, 성은채보다 13살 연상인 47세로 알려졌다.

SBS funE

현재 중국 심천에서 부동산 건설업을 비롯해 공원관리, 유기농채소 재배, 화훼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성은채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에게 운동을 권했더니 헬스장을 차렸다"는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남다른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었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