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네" 윤현민, 연인 백진희와 럽스타그램…4년 연애 이상無

[핫이슈]by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가 럽스타그램으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진희는 15일 자신의 SNS에 "고마운 존재 백봉봉"이라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백진희가 반려견과 산책을 하면서 찍은 것이었다. 이 게시물을 본 윤현민은 "이쁘넹"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함께 한 사진을 올린 것은 아니지만 윤현민은 여자친구의 일상에 관심을 보이고 댓글까지 남겨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SBS 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인연을 맺은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올해로 4년째 연애 중이다.


백진희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윤현민은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에 출연한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