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코로나19 양성 판정..."무증상 확진자와 접촉"

[핫이슈]by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방송인 권혁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방송을 중단했다.


22일 소속사 휴맵컨텐츠 측은 "권혁수가 지난 14일에 정산 담당자가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검사를 받기 전에 미팅을 진행했다."고 설명하면서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을 알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고 22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권혁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소속사 직원 및 아티스트들도 급거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거나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약속했다.


다음은 휴맵컨텐츠 입장 전문


휴맵컨텐츠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권혁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4월 14일에 정산 담당자가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지 인지하지 못하고 검사를 받기전에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을 확인하고 보건당국의 연락 이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2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 인지 후 모든 활동을 즉시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권혁수와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되는 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kyakang@sbs.co.kr

2021.04.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