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스브스타

"숙소에 불쑥 찾아와"…god가 송혜교 인성에 반하게 된 사연

bySBS

"숙소에 불쑥 찾아와"…god가 송혜

그룹 god가 송혜교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같이 걸을까'에는 지오디 멤버들이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god 멤버들은 'god 관련어' 끝말잇기 게임을 통해 추억을 상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숙소에 불쑥 찾아와"…god가 송혜

끝말잇기를 이어가던 중, 박준형은 '생방송'이라는 단어 다음에 불현듯 떠오른 '송혜교'를 언급하며 "빤스 바람으로 있다가…"라고 말을 넘겼습니다.


이에 데니 안은 시청자들이 오해한다며 "아니 설명을 해줘야 할 거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숙소에 불쑥 찾아와"…god가 송혜

이어 박준형은 과거 송혜교와 함께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던 당시 일화를 전했습니다.


박준형은 "어느 날 숙소에서 멤버들과 다 같이 속옷 차림으로 쉬고 있는데 혜교가 먹을 거 들고 찾아왔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듣고 있던 멤버들도 "그때 굉장히 당황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김태우는 "천사가 내려온 줄 알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god가 활동 초창기 시절에 끼니를 잘 챙겨 먹지 못하자, 송혜교가 god를 위해 음식을 들고 숙소를 방문했던 겁니다.


멤버들은 과거를 떠올리며 송혜교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한편 god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시 한번 멤버들의 진한 우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송혜교·박준형 인스타그램, JTBC '같이 걸을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