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송재림-지연 측 "연인 아닌 절친한 선후배 사이…바이크 취미로 오해"

by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배우 송재림과 지연 양측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9일 송재림과 지연 양측 소속사는 스포티비뉴스에 “두 사람은 절친한 사이이나 연인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송재림 측은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목격된 17일 당일날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날이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이다. 안전한 연습장소인 서킷들이 지방에 있다 보니 이런 오해를 낳았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지연 측도 “지연이 최근 바이크를 구입했다. 지연이 입문 단계인 것을 알고, 평소 바이크를 즐기는 송재림이 가는 서킷에 함께 갔다. 절친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츠경향은 두 사람이 지난 17일 충북 청주에서 드라이브를 즐겼고, 함께 주유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이 만남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송재림과 지연은 지난해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송재림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투윅스' '잉여공주' '우리 갑순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영화 '속물들' '미친사랑' 등에서 활약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로도 사랑받았다.

지연은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했다.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교생실습', 드라마 '혼' '공부의 신' '드림하이2' '트라이앵글' 등으로 연기자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