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 이보미, 시누이 김태희에 애정 가득 메시지…"세젤예 태쁘여신님"

[연예]by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지난해 배우 이완과 결혼한 프로골퍼 이보미가 시누이인 배우 김태희와 끈끈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이보미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드 챌린지'에 참여하며 다음 주자로 김태희를 지목하는 글을 올렸다.


'위드 챌린지'는 방과 후 혼자 남겨진 아이들을 위한 챌린지로 참여 포스팅 수 2020개가 넘으면 SK 텔레콤이 아이들과 1년을 함께할 선생님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와 같이 뜻깊은 챌린지에 참여한 이보미는 "세젤예 태쁘여신님"이라며 김태희 SNS 계정을 태그했고 "바쁘시더라도 좋은 일에 꼭 동참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보미는 최근 공개된 골프다이제스트와 영상 인터뷰에서 남편인 이완을 만나게 된 자리가 "신부님한테 태희 언니를 너무 보고 싶다고 졸라서 만들어진 자리"라고 밝힐 만큼 김태희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그런 만큼 결혼 후에도 여전히 김태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이보미의 애교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

2018년 11월 처음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완과 이보미는 지난해 12월 2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0.07.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