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불법사이트서 영화 시청 인증…"뒤늦게 인지, 반성하고 있다"

[연예]by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배우 이수민이 불법 사이트 영화 시청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이수민입니다.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라며 사과문을 올렸다.


이어 그는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되었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지난 2일 이수민은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영화들 '화양연화' '영웅본색'"이라며 영화 재생 화면을 인증했다. 하지만 이수민이 공개한 재생 화면 하단에는 한 인터넷 사이트 주소가 적혀있었고, 누리꾼들은 불법 사이트로 두 작품을 감상한 것으로 추측해 논란이 불거졌다.


이수민은 웹드라마 '놓지마 정신줄' 영화 '내안의 그놈'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이수민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수민입니다.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되었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2021.01.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