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진 박경림, 스타일 이렇게 좋았나…TPO 갖춘 패션 센스에 칭찬 일색

[핫이슈]by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방송인 박경림이 근황을 공유했다.


박경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티빙 웹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제작발표회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경림은 체크무늬 패턴의 수트를 입고 지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과거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핼쑥해진 얼굴 라인이 눈길을 끈다. 박경림은 10년 넘게 요가와 PT를 병행하며 몸매 관리를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경림의 제작보고회 패션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작품 분위기에 맞춰 스타일링을 잘하고 옷 소화력도 뛰어나다며 칭찬했다.


누리꾼들은 "스타일링 멋지다", "의상이 다 세련되고 센스 있다", "따라 하고 싶은 룩이다", "작품에 맞춰 신경 써서 입은 게 느껴진다", "이지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8년 데뷔한 박경림은 현재 각종 영화, 드라마 행사 진행을 맡아 독보적인 입담과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2022.02.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