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김태희 고교 후배…교복 사진 온라인서 화제

[핫이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부부의 세계’ 한소희는 김태희의 고교 후배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관심을 모았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울산 출신이다. 울산 미녀 얘기를 많이 하더라. 남자보다 여학생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았다. 저는 고등학교 때 조용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특히 “김태희 선배님이 다녔던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 선배님과 동창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한소희는 “종종 성형 의혹도 제기되는데, 엄마와 똑 닮은 모습의 자연”이라며 “가끔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다. 하지만 배우 얼굴에 있어 여러 면이 보여야 하는데 이런 것에 있어 비대칭 얼굴이 하나의 매력”이라고 전했다.


한소희는 2016년 CF ‘CJ 그곳에 가면’으로 데뷔했다. 이후 ‘리츠 크래커’ ‘SK S3 기어’ 등의 CF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돈꽃’ ‘백일의 낭군님’을 통해 입지를 다졌다.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박해준 분)의 내연녀로 지선우(김희애)와 갈등하는 여다경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happy@mk.co.kr

2020.04.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