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한밤’ 강남♡이상화, 열애설 쿨한 인정→ “결혼은 NO, 그냥 사귀는 사이”

by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본격연예 한밤’ 강남과 이상화가 열애를 시작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의 열애설 소식을 다뤘다.


이날 강남과 이상화 커플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에서 만나 6개월째 교제 중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이상화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기사가 나가길 원하냐고 (이상화에게) 물었더니, '만나는 건 사실이라서 나가도 된다' 하더라"라며 이상화의 쿨한 면모를 전했다.


한편 '정글의 법칙'의 백수진 PD에게 두 사람의 열애를 눈치챘는지 묻자 "몰랐던 사실"이라고 깜짝 놀랐다. 이어 “그런 기류는 촬영 이후에 생겼거나 몰래 만났거나. 잘 모르겠다"고 전했다.


이상화의 절친한 동생인 스피드스케이팅 곽윤기 선수도 "전혀 몰랐다. 두 사람이 좋아죽는 건 확실하다. 이상화와 통화해 보면 목소리 톤도 다르고 사람이 밝아졌다. 강남이 TV에서 보면 재밌는데 속이 엄청 깊더라. 기댈 부분이 많은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강남의 소속사 대표이자 강남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가수 태진아는 "우리 카페에도 놀러 와서 커피도 마시고 파스타도 먹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하고 덧붙였다.


하지만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 아니냐는 말에 대해 이상화의 소속사에서는 “결혼은 아니다. 그냥 사귀는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