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강남♡이상화, 열애설 쿨한 인정→ “결혼은 NO, 그냥 사귀는 사이”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본격연예 한밤’ 강남과 이상화가 열애를 시작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의 열애설 소식을 다뤘다.


이날 강남과 이상화 커플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에서 만나 6개월째 교제 중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이상화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기사가 나가길 원하냐고 (이상화에게) 물었더니, '만나는 건 사실이라서 나가도 된다' 하더라"라며 이상화의 쿨한 면모를 전했다.


한편 '정글의 법칙'의 백수진 PD에게 두 사람의 열애를 눈치챘는지 묻자 "몰랐던 사실"이라고 깜짝 놀랐다. 이어 “그런 기류는 촬영 이후에 생겼거나 몰래 만났거나. 잘 모르겠다"고 전했다.


이상화의 절친한 동생인 스피드스케이팅 곽윤기 선수도 "전혀 몰랐다. 두 사람이 좋아죽는 건 확실하다. 이상화와 통화해 보면 목소리 톤도 다르고 사람이 밝아졌다. 강남이 TV에서 보면 재밌는데 속이 엄청 깊더라. 기댈 부분이 많은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강남의 소속사 대표이자 강남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가수 태진아는 "우리 카페에도 놀러 와서 커피도 마시고 파스타도 먹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하고 덧붙였다.


하지만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 아니냐는 말에 대해 이상화의 소속사에서는 “결혼은 아니다. 그냥 사귀는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2019.03.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