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식이 꼽은 BEST 결혼식 패션, 이효리 하객룩은?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칭찬한 이효리의 하객룩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출연해 패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우식은 하객룩으로 고민하는 청취자의 사연에 "언제부터인가 '하객룩'이 이슈다. 많은 셀러브리티들도 지인들의 결혼식에 갈 때 신경을 쓴다. '하객룩'이 너무 과하면 스포트라이트 받으러 왔냐는 오해를 받을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효리의 하객룩을 좋은 예로 꼽으며 "몇 년 전 화제였던 '하객룩'인데, 이효리는 셔츠와 팬치를 매치하고 클러치를 들고 왔었다. 시대가 변해도 존재감을 보여주는 룩이다. 편안하고 당당하게 보일 수 있는 룩이어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난 2011년 이효리가 이천희 전혜진의 결혼식에서 입었던 하객룩이 재조명됐다. 하늘색 셔츠에 브라운색 바지를 입은 이효리는 차분한 색상의 옷과 더불어 목걸이, 시계, 팔찌 등 악세사리들을 이용해 고급스러운 착장을 완성했다. 특히 이효리의 구릿빛 건강한 피부가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ksy70111@mkinternet.com

2019.06.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