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미우새` 이태성 "10살짜리 아들 있다" 싱글대디 고백

by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배우 이태성이 '미우새'에서 10살짜리 아들이 있는 싱글대디 임을 고백, 모벤져스를 깜짝 놀라게 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이태성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시원시원한 입담을 선보인다. 최근 녹화에 이태성이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화면에서 손해 보는 것 같다”라며 훤칠한 실물 외모에 폭풍 감탄을 했다.


이에 이태성도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母벤져스의 관심에 보답을 했다. 이태성은 평소 김종국 못지않은 ‘절약가’임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알고보니 이태성이 절약을 하는 데에는 남다른 이유가 있어 이를 들은 母벤져스는 “일찍 철들었다”며 칭찬 일색이었다고 한다.


또 이태성은 “10살짜리 아들이 있다”고 고백해 어머니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싱글 대디’로서 아들에게 가장 미안했던 사연을 말하며 숨길 수 없는 애틋함을 드러내 母벤져스의 공감과 응원을 동시에 샀다. 그뿐만 아니라 “하늘나라에 와이파이가 있어요?” 라고 물어본 아들의 순수한 일화를 밝혀 母벤져스를 울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귀공자 외모 속에 숨겨진 털털함을 뽐낸 이태성의 반전 매력은 오는 22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