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설경구♥` 송윤아, 불륜 언급 누리꾼에 일침…"도덕적으로 해선 안될 일"

by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배우 송윤아가 남편 설경구와 불륜이 아니냐고 질문한 누리꾼에 일침을 가했다.


지난 26일 송윤아의 인스타그램 댓글에는 "배우님 궁금한게 있어요 진짜 불륜아니예요?"라는 글이 달렸다. 이에 송윤아는 "살면서 착하게만, 바르게만 살아지지는 않겠지만..도덕적으로도 해서는 안될 일들이 있다"면서 "저 역시 그런 나쁜 일은 안해왔다고 자부하면서 살고있다. 그렇게 살아도 안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여쭤보신 질문은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일이다"라고 지적하며 "모두가 힘든 요즘 힘내시고 늘 좋은 일 함께하시길 바란다. 이 질문은 지워주시겠나? 제가 지워도 되겠느냐"고 덧붙였다. 그러나 글쓴이는 아직 답을 하지 않았고 댓글 역시 남아있다.


앞서 송윤아는 지난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설경구는 1996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으나 2006년 이혼, 송윤아와 재혼했고 두 사람은 재혼을 하면서 루머에 시달렸다.


송윤아는 2014년 SBS 예능프로그램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에 출연해 "내가 상상도 할 수 없는 그런 여자가 어느 날 되어있더라. 그런 사람은 나쁜 사람이지 않나"라며 눈물로 심경 고백을 하기도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스타투데이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