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신곡 티저 공개...봄 햇살 머금은 ‘단발 여신’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트와이스가 멤버 나연을 시작으로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새 앨범 'MORE & MORE'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4일 0시 나연의 콘셉트 필름을 깜짝 오픈하고 이어 정오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나연은 봄 햇살을 듬뿍 머금은 단발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필름에서 푸르른 나무와 형형색색 꽃들에 둘러싸여 영롱한 미모를 뽐냈으며, 티저 사진에서는 순백 의상을 입고서 살랑이는 봄바람을 느끼는 듯한 모습으로 청초한 매력을 강조했다.

스타투데이

트와이스는 나연에 이어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콘셉트 필름과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볼수록 빠져드는 무한한 매력을 선사한다. 처음 시도하는 티저 콘텐츠인 콘셉트 필름을 통해 신곡의 분위기를 한층 생생하게 전달하고 시각적 만족감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9월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 이후 9개월 만인 6월 1일 미니 9집 'MORE & MORE'를 발매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trdk0114@mk.co.kr

2020.05.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