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아비에무아’ 실검 장악… 의류 사업가 변신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가수 강민경이 의류 브랜드 ‘아비에무아’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오픈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강민경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캡처해 올렸다. 최근 강민경이 론칭한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 강민경은 “정말 감사합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아비에무아’는 다양한 의류 뿐만 아니라 홈&리빙 제품을 판매한다. 티셔츠, 셔츠 외에도 도자기 제품 등을 판매 중이다. 강민경은 여러 아티스트, 작가들과 협업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홈페이지에는 “‘아비에무아’는 설립자의 취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라며 “우리는 자연스러움에 가치를 두고 각자의 다양한 삶을 보다 편안하게 할 옷을 소개한다. 독립적인 신흥 디자이너들과 함께 당신의 집에 가장 오래도록 남아 있을 양품을 제공한다”고 적혀있다.


강민경은 지난 2008년 그룹 ‘다비치’로 데뷔했다. 최근 유튜브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2020.06.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