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미스트롯2’ 예심 스타트…
전국 팔도 고수 다 모였다

by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미스트롯2’가 폭발적인 지원 열기에 결국 오디션 일정을 앞당기며 횟수를 늘리는 초강수로 대망의 첫 예심전을 알렸다.


TV CHOSUN 신개념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 시즌2 버전이자, 종합편성채널 개국 이래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국을 ‘트롯 광풍’으로 휘감은 ‘미스터트롯’의 후속편이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열정 가득하고 흥과 끼가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매력적인 무대를 예고,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미스트롯2’가 지난 28일 첫 예심 오디션을 본격 가동시키며, 또 다시 대한민국 가요계와 예능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대장정의 첫 발을 뗐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는 대한민국 전역에 트롯 열풍을 몰고 온 명실상부 원조 트롯 오디션일 뿐 아니라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원석을 발굴해 매력과 역량을 키워내는 자타공인 트롯 인재 양성소인 만큼, 전국 각지에 숨어 있던 트롯 꿈나무들은 물론 내로라하는 기성 가수들의 지원 요청이 쉴 새 없이 쏟아져 결국 서버 용량을 긴급 확충하는 해프닝을 빚은 바 있다.


결국 제작진은 당초 9월로 예정했던 오디션 일정을 대폭 앞당긴데 이어, 오디션 횟수 또한 크게 늘려 최대한 많은 인원이 ‘미스트롯 출신’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하는 데 최종적으로 뜻을 모았다. 이에 지난 28일 치러진 첫 오디션 현장에는 제작진의 꼼꼼한 1차 선별을 통과한 각지의 지원자들이 몰려들었고, 제작진은 현장의 보건 수칙을 엄격히 따르며 꼬박 10시간에 걸쳐 오디션을 치렀다.


특히 ‘미스트롯’ 시리즈의 아성에 걸맞은 급이 다른 퀄리티 지원자들이 마치 결승전을 방불케 하는 실력과 매력을 드러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본래 9월 오디션을 시작할 계획이었지만 생각보다도 훨씬 많은 수의 인원이 몰려들어 결국 일정을 앞당기게 됐다”고 설명하며 “한마디로, ‘시즌1’보다 훨씬 막강하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뛰어넘을, 다채로운 이미지 뿐만 아니라 매력과 실력을 모두 갖춘 숨은 인재가 고루 포진돼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2’는 트롯을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1차 모집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happy@mk.co.kr